본문 바로가기

서울 여기저기/서울 음식점

천호 강동::무난한 스시집,스시쟁이::내돈내먹

728x90

 

 평소에 궁금했던 곳
글쓴이 가기 하루 전날인가는 웨이팅도 있어서
더 궁금했던 곳,천호 스시쟁이에 가보게 되었다

글쓴이가 주문한건 스시,쟁이 세트중에 스시 커플 세트
1인 추가시마다 1만6천원 추가 요금있다
샐러드+연어전체+초밥16피스+튀김+선택메뉴
선택메뉴로 제법 고를수있었다
그래서 냉모밀을 선택(스시 커플 세트 가격 3만2천원)
스시세트와 쟁이세트 1만원 차이에 사시미가
나오냐 안나오냐의 차이인데
내가 못먹을거같으니 스시커플세트로..
샐러드 깔끔했고 연어 저거 진짜 맛있다
소스랑 조화가 아주 좋다

장국이 진짜 소금 덩어리인줄..
너무 짜서 나는 맛만보고 못먹음
친구는 두입째에서 느끼고 안먹음..
최근에 뭉텅회식당가서 숙성회맛을 보고와서
나의 기대감을 충족시켜주지는 못했지만
나름 괜찮았다 (이건 뭉텅회가 잘못했어..)

냉모밀은 언제나 사랑인걸로합니다
면도 탱글하고 간도 살짝 되어있는게
글쓴이의 입맛에는 아주 잘 맞았다

새우 머리몸통꼬리 하나로 튀겨져서 나오고
호박 먹진않았지만 친구는 맛있게 잘 먹었다
튀김옷이 정말 잘 입혀지고 잘 튀겨진게
아주 만족스러운 튀김이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강동 천호 스시쟁이
11:30~24:00

천호역 부근에 하나은행 뒤쪽에 위치함

JMT!!!이건 아니지만 괜찮았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
.
아이폰 기본 카메라 촬영
사진 도용 및 무단사용, 2차가공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