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여기저기/서울 디저트

강동 천호,숨어있지 않지만 숨어있는것 같은 노란코끼리 카페

728x90

 

 


친구와의 짧은 수다를 하기위해 찾게된
노란코끼리 카페

 

 


천호에서 정말 자주 놀지만 이곳을 지나갈때에만
아 그래 맞아 여기 카페있었지 했을정도로
눈여겨 보지 않았던 카페인데
매주 가게되는 티에드 말고 다른 카페를 가보기로함

타 글을 보았을때와 같이 사장님은 평범히 친절하셨음

글쓴이와 친구는 자리를 먼저 돌아본 후
자리를 잡고 메뉴를 주문하려고 카운터로 감

친구는 샹그리아를 먹는다고해서
샹그리아 한개 뱅쇼한개
하려고 했지만? 뱅쇼가 안된다고 함
(허 좌절.. 글쓴이는 선택장애가있다고 함)
그래서 고민끝에 아포가토를 선택

 

 


샹그리아 5천원
아포카토 5천원

아포가토에 에소를
반만 섞어서 먹다가 도중에 같이 먹던가
에스프레소만 좀만 더 있다가 마실걸그랬나
지금도 판매는 하겠지만
삼각형 팩에 든 커피우유를 마시는듯했음
(너무 입을 많이 털었나..)

친구야 샹그리아 먹겠다며..
왜 세입먹고 안먹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 스타일이 아니라서 손이 안간다함

아포가토 동영상을 올리려고했으나
카카오 로그인을 하라고해서 pass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아기자기하고 차분함
시끄럽지도 않고 괜찮았던 곳
다시 가게된다면 밀크티를 사보고싶은 곳
글쓴이는 밀크티를
같이 가게 될 지인은 아몬드크림커피를
강제로 주문시킬 예정임
(후기들이 다 맛있다고하기에)

글쓴이도 온갖 후기들을 작성하지만
개개인의 입맛과 느끼는것,보는것이 다 다르기때문에
자신이 경험해보는것이 중요하다고 생각 함

 

 


저 세면대에 있는 자동손세정제가
거품도 부드럽고 양도 적당히 잘 나와서
구매하려고 상품 밀착샷도 찍어옴
곧 글쓴이 집 화장실에 있을 친구
(TMI)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강동 천호,노란코끼리
서울 강동구 천호동 427-5 1층

영업시간 : 평일 09시-23시
주말 11시-23시
종료 30분전 커피 오더 마감

차분한 분위기 카페
다시 가서 제대로 먹어볼 의향 있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
.
아이폰 기본 카메라 촬영
사진 도용 및 무단사용, 2차가공 금지